티스토리 뷰

SF9/후기

음중 갔다왔다!

김레몽 2023. 1. 15. 16:45

 

두근두근 처음 가보는 사녹..!!

방송국.. 엠비씨

음중.. 사녹

 

예비 뒷번호로 받았지만 포카라도 받아보자는 맘으로 출발😆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니까 금방 도착했다.

 

 

 

다 와갈 때쯤 역조공으로 보이는 트럭이 보였다.

와~ 누군지 몰라도 부럽다~ 하면서 가까이 가는데

 

붕어빵이 제일 윗쪽 사진이랑 똑같이 쪼로록 나란히 있는 거 귀엽다ㅎㅎ

???우리 차네?!!!

엠카 때 판타지 생일이라고 카페에서 음료 주더니 이번엔 붕어빵ㅠㅠ

 

 

 

1순위 인원체크가 끝나고 1순위 사람은 붕어빵 받으러 이동했다.

팬매분이 "붕어빵으로 가실 거예요~"하는데 귀여웠음ㅋㅋ

자리 비워지고 곧바로 2순위 인원체크를 시작했다.

처음 받은 번호 순서대로 서서 명단이랑 물품 확인하고 출석한 인원수대로 번호를 다시 받았다.

내 앞으로 50명 정도 안 와서 그만큼 번호가 당겨졌다.

 

 

 

이 방석이 쓰이는 일은 없었다 ^^.....

핫팩이랑 일회용 방석, 장갑!

이거 받을 때 비가 갑자기 많이 내려서 팬매분들 비 쫄딱 맞으면서 나눠주고 있었다ㅠㅠ

머리랑 옷이 다 젖어서ㅠㅠ 감기 걸리지 마세요..

 

 

 

장갑 따뜻해..

장갑 껴봤는데 정말 따뜻했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결국 지붕이 있는 곳으로 자리를 옮겨서 포카 받고 공방 인증서 받았다.

 

일반 앨범 포카보다 살짝 컸다. 갖고 간 슬리브에 안 들어가서 당황...

이게 공방 포카구나...

받아서 보는데 너무너무 예뻤음ㅠㅠ

진짜 한 시간을 넘게 서있었는데 덜 피곤해졌다.

 

 

 

포카까지 다 받고 드디어 붕어빵 먹으러 ><!!

 

그날의 첫끼

한입크기로 팥붕 3개, 슈붕 3개 들어있었다.

맛있게 잘 먹었어🥰

 

편의점을 줄 서기 전에 갔어야 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뭘 먹질 못했다ㅋㅋ

날이 엄청 춥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밖에 오래 있다 보니 속이 차가워지더라ㅠㅠ

덕분에 따뜻한 걸 먹으니까 속이 풀렸다.

 

 


 

 

1순위 들어가고.. 와 2순위는 진짜ㅋㅋㅋㅋ

현장 상황 따라서 예비가 얼마나 들어갈지 달라진다고 공지에서 봤지만 피 말린다.

그래도 못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들어가서 다행이었다ㅠㅠ

 

 

리허설 전에 상혁이가 나와서 몸짓으로 얘기하는데

다리랑 어깨 스트레칭하라고 알려주고 갔다ㅋㅋㅋ

멀리서 봐도 귀여워ㅠㅠ

 

리허설한다고 이름표 달고 한 명씩 올라오는 와.. 너무 좋더라ㅠㅠ

공방 후기 맨날 보기만 했는데 기다린다고 힘들어도 막상 보면 다 괜찮아진다가 대부분이었다.

근데 진짜였다.

멤버들 보니까 몸이 막 가벼워지고 물도 제대로 안 마셨는데 응원소리가 잘 나옴ㅋㅋ

(이때만 괜찮고 오늘 온몸이 다 쑤셨다)

 

 

리허설 엔딩 태양이 잡고 찬희 잡으려는데 찬희가 카메라를 안 봐서 다음에 나왔을 때 석우가 차니가 카메라도 안 보고 어쩌고 했던 것 같음ㅋㅋㅋ 상혁이도 찬희 찍는 줄 몰라서 안 피하고 숨고르고 있었고ㅋㅋ

리허설 때였나? 상혁이 응원 소리 듣고 웃는 거 너무 귀여웠다ㅋㅋ

 

 

 

 

리허설 1번 하고 사녹을 두 번 찍었나?

사녹1 때 차니가 브이 한 손만 하니까 석우가 브이 두 개는 해야 하지 않냐고ㅋㅋㅋㅋ

직캠 끝에 헤헤헤이 하면서 차니 불렀던 것 같음ㅋㅋ

그러고서 직접 시범 보이심. 오른쪽으로 몸 기울이면서 연속으로 브이브이 하는데 너무 귀여웠다ㅠㅠ

 

팬들이 다른 멤버 브이 보려고(?) 유태양! 유태양! 이랬는데 스텝분이 태양이랑 뭐 의논한다고 올라와서 못 함

그래서 상혁이 불렀는데 사녹 시작한다 그래서 못 함ㅋㅋㅋ

 

그리고 매번 먼저 올라오는데 계단도 한 칸 한칸씩 올라오면서 장난침

한칸 올라오고 호응하면 또 한칸 올라오고 아... 정말 귀엽다...

사녹 시작한다고 확 조용해지니까

"워!" 하면서 조용할 때 왁! 하면 다른 세계로 갈 수 있다고 자기 중학교에선 그랬대ㅋㅋ

쇼케 때도 그렇고 진짜 농담 많이 하고 신난 강아지야...

 

 

사녹 끝나니까 태양이 들어갈 때 하트 여러 번 만들면서 들어갔다..

점프하면서 하트하고ㅋㅋ

 

 


 

원래 이후에 미팬도 있었는데 우천 때문에 취소가 됐다.

그 시간엔 비 안온다 그랬는데ㅠㅠ 그래서 받은 방석은 쓸 일이 없어졌다.

아쉬웠지만 사녹을 못 들어갈 뻔 했다가 들어가서 기분이 정말 좋았기 때문에 금방 괜찮아졌다.

 

퍼즐 너무 좋다😍

 

 

 

 

 

'SF9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기] 쟁109 팝업(쟁백구)  (0) 2023.03.06
뮤뱅 갔다왔다!  (2) 2023.01.26
[후기] 221021.인간의 법정.유태양  (0) 2022.10.24
220724  (0) 2022.07.24
[뮤지컬] 5월 셋째주 커튼콜  (0) 2022.05.23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