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F9/후기

[다원] DWN MD 후기

김레몽 2023. 6. 20. 17:40

 

 

 

못 찍은 건 상세 사진으로.

 

 

 

모자는 여자 사이즈로 나온 것 같다. 쓰니까 딱 맞더라.

챙 길이가 7cm 정도로 긴 편은 아니라서 햇빛에 눈 보호는 된다.

 

 


 

 

이뻐서 넣음

 

 

 

양말 그림 귀엽다ㅋㅋ

총 2켤레. 바닥면이 도톰한(두께가 일반 양말 1.5~2배 정도) 스포츠 양말이다.

발목 길이가 꽤 길어서 신으니까 종아리 아래까지 오더라..ㅎㅎ

겨울에 신어야지

 

 


 

 

공개되기 전에 스포 사진 보냈을 때

티셔츠 맘에 들어서 찾아봤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고

정보 뜨는 것도 없어서 대체 뭘까, 했는데

상혁이 본인 엠디였던 것이었다..

찾아도 안 나오는 게 당연한ㅋㅋㅋ

 

 

 

티셔츠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라서 여름에 입기 좋은 것 같다.

입고 나서 크기에 놀랐다. 거의 원피스더라

아니 상혁이가 입었을 때 이 크기가 아니던데???

ㄴ아니겠지 당연히.. 키를 생각해라!!

 

 

 

상세를 무시한 자의 놀라움이었다.

길이가 74였구나.. 오버핏으로 입기 좋다.

 

 

 

내가 받은 티셔츠랑 같은 사이즈라니. 저렇게 딱 맞는다니 놀랍다

 

 


 

 

쉐이커 보틀

 

단백질 쉐이커로는 쓸 일이 없어서 미숫가루용으로 좋을 듯ㅋㅋㅋ

 

 

 

 

 


 

 

스트링백

소재는 바람막이 같은 재질이다.

줄이 지름 5mm 정도로 두께가 있어서 어깨 아프진 않을 것 같다.

 

 


 

 

짐백. 사진이랑 똑같이 생겼다

안감까지 있어서 꽤 튼튼하다. 겉감 재질은 스트링백이랑 비슷해 보이고, 그보다는 두께감이 있다.

 

 

 

손잡이에 똑딱단추 / 안주머니가 가방 한쪽면에 2개가 있다. 쉐이커 들어갈 정도.

 

 


 

 

룸스프레이

원래 향 제품을 선호하지 않아서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예.. 예.....? 머라고요?????????

 

못 구했으면 어쩔 뻔

 

맡아보면 아..! 하고 어디선가 맡아본 느낌의 향이다.

남자가 많이 쓸 것 같은 향인데 가볍지 않고 차분한 느낌.

상세 설명이랑 비슷하다ㅎㅎ

남성 스킨향이었으면 못 썼을 것 같은데 향이 좋다.

 

상혁 향기가 날 춤추게 해~ㅎㅎ....

춤추게 할 정도는 아니지만 진짜 좋다.

이런 향이 난다니.. 넘 좋은데?

 

 

 

 

 

 

 

 

태그는 안 샀지만

 

사진 넘 이쁘게 잘 나왔으니까

 

 

 

 


 

 

 

 

포카도 다 예뻤다!

 

 


받아보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아서 좋았다.

그 가격대에 퀄이 나쁘면 안되긴 하지...ㅋㅋ

예전에 나왔던 의류 엠디가 생각한 것만큼의 퀄이 아니라서 불안했는데 다행이었다.

 

근데 이 정도 가격대여야 퀄이 이정도 나오는 건가?

가격보고 눈 튀어나왔다.. 정말로...

잘못 올린 줄 알고 이 가격이 맞나 싶어서 사기 전까지 몇 번을 들여다봤다ㅋㅋㅋㅋㅋㅋ

 

가격 빼면 다 마음에 든다.

무난한 블랙에 심플한 디자인, 실용적이라 좋다.

요즘 모셔만 두는 엠디보다 실제 쓸 수 있는 제품이 좋아 보였는데 시기 맞게 잘 나왔다ㅎㅎ

잘 입고 쓰고 다닐 것 같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